앙리와 삐용이네

안녕하세요, 앙리삐용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돈가스 가게인데요. 저는 현재 "수원" 정자동에 살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몰랐는데 정자동 산다고 하면 수원 정자동 보다는 분당 정자동을 많이들 알고 계시더라고요. 저는 학교를 수원 쪽에서 나와서 정자동 하면 수원 정자동이었는데, 분당 정자동을 오히려 이번에 이사 오고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평소처럼 정자동 맛집을 검색하면 대부분 분당 정자동 맛집이 먼저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이 동네 근처 맛집을 검색할 땐 꼭! 수원 정자동 맛집으로 검색을 한답니다.

푸념 아닌 푸념이 길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돈가스 가게는 바로! 정자시장에 위치한 "목동 수제 돈가스"입니다. 정자시장 근처에 살고 있어서 종종 시장에 가는데요, 제가 종종 들리는 가게 중 하나입니다!

거기에 가게 이름이 또 목동 수제 돈가스이기 때문에!! 목동 돈가스를 치면 목동에 있는 돈가스 가게들이 나오더라고요 ㅠㅠ 정말 힘들어요.. 그래서 이번에 포스팅을 하면서 저도 나중에 찾아보는 용도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미리 전화드리고 가면 빨리 받을 수 있거든요!

 

 

가게 사진!

전광판에 가려 저서 상호명이 다 노출되진 못했네요. 그래도 정자시장에 오셔서 검색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메인 도로에서 살짝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답니다.

매장 사진

가격은 저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보통 치즈돈가스나 카레 돈가스, 고추 롤까스를 많이 먹습니다! 특히 고추롤까스는 여기 아니면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맛이거든요~ 전화로 주문하고 가시면 기다리는 시간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습니다. 저는 카레돈까스와 고추롤까스를 주문해놓고 15분 있다가 찾으러 오라는 말씀에 딱 맞춰서 갔네요! 매장에 보시면 저렇게 돈가스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는 항상 튀긴 상태의 돈가스만 받아봤는데, 포장해가셔서 집에서 튀겨서 드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돈가스 소스는 현금으로 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챙겨주시는 것 같고요! 그 외에는 1000원으로 추가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근데 양이 엄청나게 많아요! 저는 집에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양념치킨 소스가 있어서 오늘은 돈가스 소스는 패스했습니다.

바삭바삭한 돈까스 모습

받자마자 사진을 찍어봤어요. 이렇게 포장해주시는데 카레 냄새가 엄청나더라고요~ 오늘 날씨가 너무 추워서 이렇게 후딱 찍고 바로 집으로 뛰어갔습니다! 식기 전에 먹어야 맛있으니깐요.

 

집에와서 바로 잘라버리기!

집에 와서 바로 잘라봤습니다. 왼쪽이 카레 돈가스, 오른쪽이 고추 롤까스예요. 카레 돈가스는 정말 카레가 두툼하게 묻어 있어서 카레향이 정말 많이 난답니다! 그리고 고추 롤까스에는 고추가 가운데 딱! 박혀있어요.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요~ 다행히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사 와서 먹으면 정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사진을 찍고 포스팅하면서 보니 번호가 잘렸네요 ㅎㅎ.. 포장 주문 번호는 031-252-7539입니다! 돈가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포장/배달만 가능하고 홀은 따로 영업하지 않으시는 것 같습니다! 

정자동에 이사 와서 아직 근처 맛집을 많이 못 가본 것 같은데, 혹시나 다른 맛집 아시는 곳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