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리와 삐용이네

안녕하세요, 앙리삐용입니다!
얼마 전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여 여러 가지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게임들을 이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첫 번째 게임을 어떤 게임으로 할까 하다가 가장 재밌게 즐기고 있는 FIFA 22로 결정했습니다. FIFA는 피파온라인 시리즈 말고는 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플스를 하던 예전에는 축구 게임하면 무조건 위닝일레븐이었는데, 어느 순간 그게 바뀐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콘솔 게임에서 첫 FIFA를 구매하여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후기를 검색해봤는데, FIFA가 스위치에서는 20 버전부터 큰 변화가 없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구매를 다들 말리시던데, 저는 이전 버전도 없기 때문에 이번에 사봤습니다!

수원 패밀리 게임즈에서 FIFA 22 구매!

FIFA 22 구매!

저는 수원에 살고 있는데, 수원에도 오프라인 게임샵이 정말 많더라고요~ 스위치를 처음 산 날 중고 게임을 구매하러 갔었는데 집에서 제일 가까운 곳이라 이번에 또 방문하게 되었네요. 전에 구매한 중고 게임은 다음에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 패밀리 게임즈는 수원 KT 야구장 근처에 있는데, 주차 공간도 따로 있어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모델은 음바페 선수네요. 과연 어디로 이적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ㅎㅎ

바로바로 FIFA 22 실행!

집에 오자마자 티브이에 꽂아서 바로 시작했습니다! 사실 저는 처음 구매했던 스위치가 라이트 모델이었는데요, 그 때는 꿈도 꿀 수 없었던 티비 연결..! 그리고 조작을 어떻게 해야하나 궁금했는데, 여러가지 방법이 있더라고요. 티비에 연결하지 않고 휴대로 이용할 때는 그냥 조이콘을 연결해서 쓰면 되지만, 티비에 연결했을 때는 별도의 패드를 구매하거나 아니면 조이콘을 양 손에 하나씩 들고도 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신기했던 건 다른 게임들처럼 조이콘을 각각 한 명씩 사용해서 게임을 할 수도 있다는 점! 다음에는 친구를 불러서 같이 해봐야겠어요. 오늘은 혼자!

저는 조이콘을 분리해서 여기에다가 끼워서 해봤습니다.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바로 게임 시작했습니다!

처음 반겨주는 화면

스위치 공유 기능을 통해서 인게임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역시나 음바페가 저를 반겨주네요. 모드는 아마 매일 하는 것만 할 것 같아서 하나씩 눌러보진 않았고요. 얼티밋 모드? 그걸로 해볼 예정입니다! 그래도 해보기 전에 한번 연습게임을 해봐야겠죠?

첫 연습게임 승!

보니까 AI와 대전을 처음에 하면 제 플레이를 보고 알맞은 난이도를 알려준다고 하더라고요. 키가 익숙하지 않아 처음에는 헤맸지만, 그래도 AI 상대로 이겼네요~ 물론 아마추어 등급인지는 끝나고서야 알았는데, 프로 난이도를 추천해주더라고요! 하지만 역시 실전에 바로 부딪혀봐야겠다는 생각에 바로 온라인 모드로 들어갔습니다!

나의 첫 팀!

처음 팀을 만들고 팩을 줘서 까 보니 이런 팀이 구성이 되었습니다. 역시 아직까지는 오합지졸 팀이지만 열심히 하면 좀 맞출 수 있겠죠? 팀이 발전해 나가는 모습도 주기적으로 포스팅해야겠습니다 :)
그런데 온라인 매치를 해보려고 했는데 매칭이 전혀 안되네요.. 유저가 없는 건지, 아니면 초보라서 그런 건지.. 그래서 싱글로 하고 있긴 한데 사람들이랑 해보고 싶어요 ㅠㅠ 그래도 싱글로 해도 포인트?를 많이 주고 있어서 보강을 얼른 해보려고 합니다!!


다음번에 포스팅할 때는 더 좋은 팀으로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플레이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