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리와 삐용이네

안녕하세요, 앙리삐용입니다 :) 얼마 전에 닌텐도 스위치로 FIFA 22 구매해서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저는 FIFA 후기를 뭐 시리즈별로 거창하게 하려고 한 건 아니고 그냥 틈틈이 제가 플레이하다가 좀 좋은 선수를 얻고 그러면 정리를 하려고 했는데, 의외로 제 블로그를 들어오시는 분들이 닌텐도 피파를 검색해서 많이 들어오시더라고요. 조회수도 제일 높고요..! 저는 이해가 잘 안 되지만, 그래도 제일 인기(?)가 좋은 내용이라 좀 자주 포스팅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선택과 집중을!!

포스팅하기 위해서 어제, 오늘 정말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지금까지 총 전적이 15승 0무 1패입니다! 사실 크게 의미 있는 데이터는 아닙니다 ㅎㅎ 초보, 아마추어 레벨로 한 결과가 많아서 말이죠. 아 그리고 이건 싱글 플레이어 시즌만 기록되네요. 싱글 플레이어 컵도 했는데 그 기록까지 하면 19승 1패네요. 근데 역시 컵 대회도 낮은 난이도이기 때문에 크게 중요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그냥 열심히 코인을 모으기 위해 했던 것 같아요..! 이제는 난이도를 좀 올려서 세미프로, 프로가 나오는 시즌과 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도 하고 싶은데, 닌텐도 온라인을 가입해야 하는데 자꾸 미루게 되네요 ㅎㅎ 일주일 체험이 끝나서 일단은 싱글로 열심히 포인트 모아서 팀 좀 맞추고 도전해볼까 봐요~

현재 스쿼드

현재 제 스쿼드예요. 이게 조직력을 맞춰야 하는데.. 우선은 코인이 별로 없어서 그냥 대충 맞춰두었습니다. 거래 불가로 나오는 팩들 까서 나오는 선수들로 쭉 채워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여기서 제가 제일 만족하고 있는 선수는 바로 히샬리송..!

히샬리송

히샬리송은 에버튼에서 뛰고 있는 브라질 공격수인데요. 물론 비싼 선수들보단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저는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일 좋은 건 양발이라는 점입니다! 저는 피파온라인을 할 때도 양발 선수들을 정말 좋아했었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속도도 빨라서 좋아요! 다만 단점은 에버튼 소속이라 조직력 맞추기가 살짝 안 좋은 것..?

7500 코인 안녕!

아, 그리고 오늘은 포스팅 타이틀처럼 골드팩을 처음으로 까 봤습니다! 주는 것 말고 코인으로 사서 까는 첫 골드팩이었습니다. 사실 만원 이상 나와서 팔고 좀 다른 선수들을 사고 싶었는데... 7500 코인이 그냥 날아가버렸어요.. 좋은 선수가 뜨길 기도했지만.. 아쉬워요.. 우선 RB만 임시로 쓰도록!

아, 그리고 조직력을 높이기 위해서 스쿼드를 짜 보고 싶었는데, 어디서 짜 봐야 하나 찾다가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Futbin이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아마 피파를 좀 해보신 분들은 다들 아실 것 같습니다. 여기서 스쿼드를 짜 보실 수 있는데, 조직력에 맞는 선수들을 알아서 추천해주더라고요. 정말 편리했습니다.

1차 목표

모두 다 초록색으로 맞추고 싶었지만.. 우선 1차 목표를 이렇게 세우려고 합니다! 최대한 좀 덜 비싼 친구들로 모아봤습니다. 우선 1차로 이렇게 맞춰놓고, 그다음에 팀을 업그레이드를 해나가는 방식으로 말이죠. 이 팀을 맞추기에도 아직 갈 길이 먼 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이 팀을 목표로 한번 도전을! 다음 포스팅에는 몇이나 살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어쩌면 또 다른 팀이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얼른 온라인에서 만나고 싶습니다~ 온라인에서 만나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